경제
이번 G20재무장관회의에서 세계경제 연착륙 가능성이 높아보인다는 전망 배경이 무엇인가요?
이번 G20재무장관회의에서 세계경제 연착륙 가능성을 경고하는 주장이 나왔는데요.
그렇다면 미국이나 주요 선진국의 경제도 크게 나쁜것 같지도 않고 생각보다 견조한 흐름같은데 왜 연착륙 가능성을 언급한것인지 그 배경과 세부전망을 알고 싶네요
경제
이번 G20재무장관회의에서 세계경제 연착륙 가능성을 경고하는 주장이 나왔는데요.
그렇다면 미국이나 주요 선진국의 경제도 크게 나쁜것 같지도 않고 생각보다 견조한 흐름같은데 왜 연착륙 가능성을 언급한것인지 그 배경과 세부전망을 알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