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가그린 설명대로 5분간 할경우 입안이 따가운게 맞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2
양치후 잇몸 관리로 요즘 가그린도 꾸준히 써볼까해서 쓰는데 권장시간대로 5분을 못 넘기고 뱃어버려요 입안이 따갑고 혀도 쓰라리고 그래서 오래 못하는데 제가 비정상인가요?아님 입속이 안좋아져서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2
양치후 잇몸 관리로 요즘 가그린도 꾸준히 써볼까해서 쓰는데 권장시간대로 5분을 못 넘기고 뱃어버려요 입안이 따갑고 혀도 쓰라리고 그래서 오래 못하는데 제가 비정상인가요?아님 입속이 안좋아져서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