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타이완을 왜 우리는 대만이라고 부르는 것인가요?
우리는 한자 이름이든 영어 이름이든 다른 나라는 그대로 부르잖아요? 그런데 왜 타이완에 대해서는 대만이라고도 부르나요? 한자를 봐도 대만이라고 읽히지는 않는데 혹시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리는 한자 이름이든 영어 이름이든 다른 나라는 그대로 부르잖아요? 그런데 왜 타이완에 대해서는 대만이라고도 부르나요? 한자를 봐도 대만이라고 읽히지는 않는데 혹시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