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좋아하시는 게임이 있나요???

저는 게임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는 편입니다. 저는 디지몬 마스터즈라는 게임을 꾸준히 하기 친구들과 게임을 할때는 주로 롤을 하는 편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오래동안 클오클을 해왔어요 그리고 작년에 시작한 MMOPG인 알비온 온라인이에요 PC랑 모바일도 지원하는데 보통PC로 해요 스팀게임이라 스팀으로 하는데 최근에 보니깐 435시간이네요

    그리고 저의 추억에 게임은 스타듀벨리에요 옛날부터 했던게임인데 추억이네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약간 오타쿠라.. 프세카가 되게 재밌는 거 같아요. 리듬게임이 메인인데, 약간 프나펑 3D+vip 느낌..?? 되게 재밌더라고요 !! 제가 좋아하는 노래로 리듬게임도 하고 좋아하는 캐릭터도 보니까 좋은 거 같아요 ㅎㅎ

  • 마피아42

    꿈의마을

    마이리틀셰프

    이거 진짜 핵핵 추천 저 열아홉살인데 아직두 이런 게임하고잇어여..근데 진짜 마이리틀셰프 꼭하세요진짜ㅜ 

  • 저는 정말 오랫동안 한 게임들이 있는데요.

    한국에 나온 시즌 초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지금까지 하고 있구요.

    카운터스트라이크 1.5 시절부터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