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제는더이상물러날곳이없다
채택률 높음
유학가려면 어떻게 준비하고 학교에 어떤식으로 말해야할까요?
일본으로 유학갈 생각을 하고 있는 현재 중2입니다
부모님 허락도 받은 상태고 일본어 공부도 3년째하고 있어서 안정적인 환경인데요 유학 가려면 어떻게 해여할지 너무 고민되고 가서 지낼곳이나 일본학교, 그리고 현재 다니는 중학교에 어떤식으로 전달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이제는더이상물러날곳이없다
일본으로 유학갈 생각을 하고 있는 현재 중2입니다
부모님 허락도 받은 상태고 일본어 공부도 3년째하고 있어서 안정적인 환경인데요 유학 가려면 어떻게 해여할지 너무 고민되고 가서 지낼곳이나 일본학교, 그리고 현재 다니는 중학교에 어떤식으로 전달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