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레알존중받는악어
너무너무 일은 하기 싫고 빨리 집에가서 발.닦고 자고 싶은데 아직 3시간이나 남아 있내요.
ㅠㅠ 어떻게 하는게 빨리 집에 갈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나치게감미로운금붕어
직장인 최대의 고민이네요..
일이 하기 싫어도 뭐라도 해야 시간이 후딱 갈건데요.
오늘 일을 안하면 시간도 안가고 내일 또 힘들어지니
그냥 일을 빨리 마치시고 책상도 정리하며
몸을 바삐 움직이는게 시간은 잘 갈거라 생각됩니다.
싹다 정리해두고 퇴근시간 되면 집으로 돌진하십쇼!!!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일단 퇴근 시간이 정해져있다면 퇴근 시간에 집에 어떻게하면 빨리 갈 수 있을지 루트를 생각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퇴근시간 전에 회사에서 양치를 하고 퇴근하면 집에서 양치를 하지 않아도 되니 시간 절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