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너무너무 일은 하기 싫고 빨리 집에가서 발.닦고 자고 싶은데 아직 3시간이나 남아 있내요.

ㅠㅠ 어떻게 하는게 빨리 집에 갈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직장인 최대의 고민이네요..

    일이 하기 싫어도 뭐라도 해야 시간이 후딱 갈건데요.

    오늘 일을 안하면 시간도 안가고 내일 또 힘들어지니

    그냥 일을 빨리 마치시고 책상도 정리하며

    몸을 바삐 움직이는게 시간은 잘 갈거라 생각됩니다.

    싹다 정리해두고 퇴근시간 되면 집으로 돌진하십쇼!!!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단 퇴근 시간이 정해져있다면 퇴근 시간에 집에 어떻게하면 빨리 갈 수 있을지 루트를 생각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퇴근시간 전에 회사에서 양치를 하고 퇴근하면 집에서 양치를 하지 않아도 되니 시간 절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