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지금도생생한쌀국수
오늘 열리는 프로야구 기아 대 KT 2차전의 승리팀은 누구일까요?
어제는 기아가 오랜만에 타선이 터지며
승리했는데요 오늘은 선발투수로 봐서는 비슷한 전력이고 승부의키는
타선이 쥐고있다고 보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예상하는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라마35
요즘 프로야구 있어서 기아가 기세가 좋은 것 같더라고요 거기에 슈퍼스타 김도영도 있고요 기아가 근소한 차이를 이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바람따라
오늘은 케이티가 승리할것 같아요. 요즘 선발투수 배제성의 기운이 좋아지고 있고 어제 하루 쉬어간 타선도 폭발할 겁니다. 게다가 홈구장이라 응원 열기도 한몫 할것이구요. 케이티 승리 예상합니다.
무개념예비군
당연히 kt죠 요즘 타선이 물이 올라와서 쉽게 잡지 못할겁니다.
강력한 선발 또는 무게감 있는 계투를 준비하지 않는 이상 잡기 어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