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제법반짝반짝한나팔꽃
만약 당첨된다면 둘 중 뭐가 더 좋을까요?
..........................일단 저는 연금이 되고 싶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응뚱이
저도 연금복권이 더 좋아요!
안정적인것때문인지 연금복권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직장을 다녀도 월급+연금복권 나올생각하면 더 넉넉하고 좋을것같은… 저만의 상상을 해봅니다ㅠㅠㅠ 복권 당첨되길..🩷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만약 둘 중에 복권 당첨이 될 수 있다면 로또 복권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많은 당첨금을 한 번에 받을 수 있어서 로또 복권이 더 좋아요.
실제 당첨확률은 연금복권이 높지만 될수만 있으면 로또복권 당첨이 좋습니다.
훤칠한돼지189
저는 연금복권이요 ㅎㅎ
로또 1등 20억 되면 좀 겁날 거 같네요 ㅋㅋ 주위 사람들에게 알려지면 귀찮을 거 같고
그런 면에서 연금복권은 매달 700만 원이니까 상대적으로 안전할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너무 큰 돈이 한 번에 떨어지면 제가 뭔 짓 하다 날려버릴지 모르는데
그런 측면에서도 연금복권이 제겐 안전하게 느껴지네요
둘 다 당첨될 일은 없지만... ㅠㅠ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저는 로또
인생은 한방이지.
로또 당첨되고 그 돈으로 더 뿔리면 되죠.
당첨금도 로또가 더 크지 않나요?
그 돈으로 금 좀 사고, 삼성, 하이닉스 주식 사고
(가치 뚝 떨어지는 거 아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