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더구리
점심 맛있는 거 드실 예정인 분~!
메뉴가 뭔지 알려주세요
아니면 간단하게 먹는 것도 괜찮아요ㅎ
궁금해서 올려봅니당!
🥯🧇🍗🥡🥘🥪🍝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Ryul
점심으로 계란 주먹밥 어떠신가요?
계란 삶아서 으깨고
소금 솔솔, 후츄 톡톡
뿌리고 밥이랑 세이킷세이킷
해준담
들기름 슈욱 묻혀
돌돌돌돌 동굴뱅이로 말아주면
완성!!
물론 이건 가니쉬에 불과하고,
고기 구워먹으려고용!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눈에띄게정직한신사
파도치는 바다의 한 모퉁이의 오래된 건물에서 해물 손칼국수를 먹고나와
몽돌을 밟으며 파도에 휩쓸리는 자연의 소리를 오감으로 느끼며 이 휴일을
즐기고 있답니다.
무조건매력적인체리잼
매운 고추가루 팍팍 뿌려 짜파게티 먹을겁니다.
주말엔 애들도 저도 짜파게티 엄청 좋아하구요~~
여름에 열무 많이 나와서 마침 열무 김치도 담가 놨던거 꺼내 먹을 겁니다
제법생기넘치는고래
전 비빔면에 삼겹살 구워서 같이 먹을려고 생각중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매콤하고 새콤한게 땡기는데 비빔면이 딱 맞는거 같아서 요즘 자주 먹어요!
네일love
저는 두끼요!!!!!!!!!!!!?!??!?!?
예정된건 아니지만 먹고 싶당….츄릅
두끼는 언제나 맛있당!!!!!!
공손한거북이
저는 점심으로 칼제비를 먹을 예정입니다.
칼국수와 수제비를 동시에 먹을 수 있죠.
여기다가 만두도 하나 추가해서 야무지게 먹을 예정이에요.
딸기우유먹고시뽀
요즘집에서서브웨이클럽샌드위치만들어
먹고있어요
재료는한번만구매하시면
야채류빼고는두고오래먹을수있어요
재료-빵(어떤빵이든가능,또티아ok)
소스2가지(렌치, 스윗어니언강추)
블랙올리브(요건필수)
샐러드야채(양상추,오이,당근등)
햄류,치즈류,순살치킨등
만들기
1.빵을반잘라서양쪽에소스바르기
개인적으로렌치,스위어니언좋아해요
렌치쿠팡,스윗어니언이마트노브랜드
2.블랙올리브잘라서소스위에올리기
요게서브웨이맛나는필수아이템
3.그위에치즈류,햄이나치킨등좋아하는
재료추가로올리고
4.샐러드야채넣어종이호일등으로
잘감싸서먹으면증말맛나요
좋아하는소스류,블랙올리브만있으면
집에서도서브웨이에서먹는느낌낼수있어요
이마트쌀발효식빵7개자리구매해서
이번일주일내내저녁마다맛나게먹고있어요
어쩌면소심한복숭아
전주비빔밥이요!!!!
간단하고 맛나서 자주해먹습니당~
오늘은 비가와서 멀치칼국수도 함께 끓일까 생각중입니다~~ 맛나요
nothing
저는 마산에 냉면밀면맛집으로 갑니다. 비오는 날이지만 그래도 여름엔 밀면이죠!
뭣보다 맛집으로 가면 뭘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요?
주말인데 좋은 주말 시간되시길!
가끔정갈한아메리카노
비바 오니 비빔국수와 파전이 나을듯 싶네요.
아니면 칼국수나 수제비도 좋을듯 싶어요.
파전의 바삭함이 느껴지고 해서 저도 오늘 점심에는 실행에 옮기고 해야겠네요.
꼬냑잉
저는 오늘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을 예정입니다.
비도 오니 맛있는 막걸리와 김치전이 땡기네요. 이건 저녁때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