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경6369
손주가6살.4살입니다.키성장을위해서 어떤식단이 좋을까요?
한창성장기에 있는 어린손주식단에대해 알고싶은데요.키클수있는 좋은식단이있을까요?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아울려 면역력키울수있는식재료도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직 한창 커야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단백질과 칼슘 지방 등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적으로 소고기나 고등어 삼치 같은 등푸른 생선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