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하루 이틀도 아니고 매번본인이 기분이 안좋으면 남들은 상관없이 짜증내고소리 지름니다.하루이틀도 아니고스트레스받아서 이직 고민중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직한메뚜기300입니다..........
네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그런 회사라면 이직을 고민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냉철한라마35입니다. 그런 상담사 밑에서 일하면 힘들죠 일단 회사 상부에 보고를 해 보시고요 개선이 안 된다면 이직을 해야 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