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감기가 걸렸을때 나오는 콧물과 추울때 나오는 콧물은 서로 다른 건가요?
감기에 걸리면 재채기를 심하고 하고 기침을 하고 콧물을 흘리는데요. 추운날에 밖에 나가서 오래 걷다보면 자연스럽게 흐르는 콧물을 볼수 있는데 두가지 콧물은 서로 다른 건지 궁금합니다.
생활
감기에 걸리면 재채기를 심하고 하고 기침을 하고 콧물을 흘리는데요. 추운날에 밖에 나가서 오래 걷다보면 자연스럽게 흐르는 콧물을 볼수 있는데 두가지 콧물은 서로 다른 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