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요번 여름에는 모기를 못본거 같아요 그렇다면
가을쯤에 모기가 출몰하는걸까요?
아니면 아예 나오지 않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주부9단, 멋진손자손녀의할머니
글쎄요~??올 여름에는 다른해 비해 모기가 없지요~ 이유는 너무 더워서 모기도 활동을 하기가 힘드나봐요~~ 이렇게 더운 여름은 올해가 처음같죠~?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