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완전희망적인버드나무
채택률 높음
파마 후 몇 달 정도 기다렸다 염색 가능한가요?
작년 12월에 파마를 받았는데 컬이 잘 안 나와서 1월에 다시 파마를 해주셨는데 그때 컬을 좀 많이 쫀쫀하게 말아주셨어요. 지금은 머리도 좀 길어지고 파마 칼도 살짝 늘어나?서 굵은 컬처럼 표현이 되는데 또 머리를 깜으면 처음 받았던 쫀쫀한 컬이 살아나는 상태입니다…
혹시 언제쯤 염색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실까요? 너무 바로 하면 머리가 녹을 수도 있다고 들어서요ㅠㅠ
염색은 탈색할지 안 할지 아직 안 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