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조무사 자격증이 있는데요 고민이 되어서요

다른곳을 알아봐야할까요

아니면 지금 다니는곳에 지원이 나오면 할까

고민되어요

물론 조건은 다른곳이 더 좋지만

그만큼 힘들다고 해요

지금 직장은 초반만 졷 적지만 3년정도 있음 괜찮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미현 간호조무사입니다.

    조건만보면 다른곳이 더 좋지만 힘들어서 오래 다니기 어려울 수 있어요.

    지금 직장이 크게 불만족스러운 상황이 아니라면 지원이나 처우 개선이 나오는지 조금 더 지켜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결국 중요한건 조거보다 오래 안정적으로 다닐수 있냐에요.

    지금 직장이 3년 정도 후에 괜찮아질 가능성이 있다면 성급하게 옮기기보다는 신중하게 비교해 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이나영 간호조무사입니다.

    저도 월급 많이 주는곳에 가봤는데 진짜 그만큼 힘들더라구요 .. 원장님도 깐깐하시고 앉지도 못하고 계속 서있어야하고 여러가지로 몸 컨디션 생각해서 다른곳이 힘들더라도 괜찮을거 같으면 가보시는것도 좋을거같어요

  • 안녕하세요. 천지연 간호조무사입니다.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라면

    한 번쯤 병원 근무 경험을 가져보는 것은 나쁘진 않겠습니다.

    허나 어느 직장이던간에 업무적 일. 사람과 대인관계는 편하지 않음이 크다 라는 것 입니다.

    중요한 것은

    할 수 있다 라는 자신감, 문제적 상황에서 대처능력, 업무적 일에 대한 눈치가 있어야 한다 라는 것 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동안 간호조무사입니다.

    일단 다른곳에 이력서를 넣어서 면접이라도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면접시에 업무내용이라던지 환자의 유동성등을 고려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면접은 한 30분 정도 일찍 가셔서 원무과에 앉아서 환자분이 많은지 확인하고 시설은 어떤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