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제가 조무사 자격증이 있는데요 고민이 되어서요
다른곳을 알아봐야할까요
아니면 지금 다니는곳에 지원이 나오면 할까
고민되어요
물론 조건은 다른곳이 더 좋지만
그만큼 힘들다고 해요
지금 직장은 초반만 졷 적지만 3년정도 있음 괜찮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다른곳을 알아봐야할까요
아니면 지금 다니는곳에 지원이 나오면 할까
고민되어요
물론 조건은 다른곳이 더 좋지만
그만큼 힘들다고 해요
지금 직장은 초반만 졷 적지만 3년정도 있음 괜찮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