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인과 이졀했는데 너무 쓰레기 같았어요..
제가 연인에 투정을 받아주지 못하고 그냥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힘들고 속상하고 같이 있으면 짜증난다고 해서 고치겠다 노력하겠다 말했지만 그건 또 부담스럽다거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헤어지고 너 힘들지 말라고 했는데 제가 너무 감정적으로 말한 거 같아서 미안해지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연인에 투정을 받아주지 못하고 그냥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힘들고 속상하고 같이 있으면 짜증난다고 해서 고치겠다 노력하겠다 말했지만 그건 또 부담스럽다거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헤어지고 너 힘들지 말라고 했는데 제가 너무 감정적으로 말한 거 같아서 미안해지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