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VS 너구리 중에 어떤걸 좋아하시나요?

가끔은 라면을 먹을 때가 있게되면 신라면이나 너구리 중에 어떤걸 먹을까 망설이게 돠는데요. 요즘은 면발이 오동통한 너구리를 자주 끓여먹곤 합니다. 님들은 어떤하면을 좋아하나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얼큰함이 필요하면 신라면을 선택하고

    다시마 특유의 바다향과 감칠맛을 느끼려면 너구리를 선택합니다.

    가끔 신라면에 계란 풀어먹으면 풍미가 폭발하고

    너구리는 참치캔 작은거 다 넣어서 먹으면 감칠맛 x 100 입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두가지 라면 모두 각라면만의 특징이 있어 고르기가 힘들겠네요

    우선 면발은 너구리가 굵음게특징이고 매운맛은 너구리도있지만

    신라면이 깔끔하게 매운맛이 좋은것같고 둘다죻아요

  • 저도 너구리보단 신라면을 자주 먹는거 같아요 항상 매운걸 좋아하다보니 계속 신라면만 먹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너구리가 맛이 없다는건 아니에요

  • 국물은 신라면

    면발은 너구리

    전 너구리를 더 자주 먹는거같아요!

    너구리 국물이 맛없는건 아니고 뭐 신라면보다 조금 덜 매워서 고춧가루 추가해서 끓이면 맛있더라구용 ㅎ

  • 저는 봉지라면 중에 신라면을 제일 좋아합니다.

    너구리의 면은 라면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두꺼운 감이 있는 것 같아요.

    신라면의 면도 맛있고 특히 국물이 맛있어서 신라면을 제일 좋아해요.

  • 전 너구리를 자주 애용합니다 그리고 짜파게티랑 섞어먹으면 더 맛잇어요~요새는 짜빠구리로 따로 나오더라구요 전 짜빠구리로 많이 먹습니다

  • 전 너구리요

    신라면 다른 사람들은 맛있게 먹는데

    저는 요새 신라면 먹으면 이상하게 국물에서 인공적인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이상하더라구요

  • 매운 신라면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제가 매운걸 잘못 먹어도 맛있게 먹어본 매운 라면은 신라면이라서요

    신라면의 국물은 진짜 칼칼 얼큰해서 밥말아먹기 딱 좋아요

  • 저는 신라면과 너구리 중에서는 무조건 신라면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너구리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라면이기는 하지만

    면발이 굵은 라면은 뭔가 취향이 아니라서

    상대적으로 면발이 얇고 더 자극적인 신라면이 더 맛있다고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