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겨드랑이 쪽 피부가 자꾸 쓸리고 따가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5
활동을 하고 집에 돌아오면 겨드랑이 체모가 없는 쪽이아프고 따가워요. 원래도 피부가 약해서 접촉성 피부염같은것에 걸리고는 해서 아몰지 크림을 바르고는 했는데 바르면 좋아지지만 활동을 하는 이상 쓸리다보니 계속 따가운것같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활동을 하고 집에 돌아오면 겨드랑이 체모가 없는 쪽이아프고 따가워요. 원래도 피부가 약해서 접촉성 피부염같은것에 걸리고는 해서 아몰지 크림을 바르고는 했는데 바르면 좋아지지만 활동을 하는 이상 쓸리다보니 계속 따가운것같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