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기운찬다향제비75
다이어트를 굶고 폭식하고 반복중인데 고치기 가능할까요?
며칠내내 계속 다이어트를 초절식으로 하다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또 한 동안 계속 폭식을 해요 뭐부터 고쳐나가야할지 감이 안오는데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세상에 제일 안 좋은 다이어트가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이고 그러다가 폭식 하는 그런 싸이클이 굉장히 안 좋습니다. 우선은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안 되기 때문에 조금씩 자주 드시는 다이어트를를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