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아무생각없이 미래의 생각도 없이 살아가다가

여태 아무생각없이 미래의 생각도 없이 살아가다가 참 암담한 거 같습니다. 무슨 일을 해서 어떻게 돈을 벌어먹고 살지도 모르겠고 너무 막막하니 의지마저 없어져갑니다. 삶의의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새로 시작하는 맘으로 파이팅하십쇼 저도 그랬었구요 남을 의식하지마시고 내가좋은것들 괜찮은 것들을 찾기해보시면 분명 먼가하나 나올겁니다

  • 정말 살다가 그런 경우가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서 그냥 거창하게 목표를 설정하지 않았고

    당장 내가 먹고싶은거 하고 싶은거 이런 현실적인 부분을 생각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방향을 찾아 가더라구요

    부디 힘내시고 좋은 의미 찾으실 수 있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