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클립에서 클레이스테이션을 이용하고 있는데 지갑연결이 안돼요?
클립에서 클레이스테이션을 이용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지갑연결이 안되고, 클립에서 접근을 허용해야 한다는 문구만 뜨네요~ 혹시 왜 이런지 알고 계신분이 있을까요?
카카오는 지네하고 상관없는 서비스라 지네는 모른다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클립에서 클레이스테이션을 이용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지갑연결이 안되고, 클립에서 접근을 허용해야 한다는 문구만 뜨네요~ 혹시 왜 이런지 알고 계신분이 있을까요?
카카오는 지네하고 상관없는 서비스라 지네는 모른다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