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삼성그린연금보험 어떤걸 선택할까요?
올해 4월부터 시작되는데요
종신형을 할지 상속형을 할지
아직도 고민중입니다
나이는 51이며 자영업을 하고 있는중입니다
자녀는 한명있고
마음으로는 일시불을 받을수 있는 상속형을 하고 싶은 마음인데요
다른분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올해 4월부터 시작되는데요
종신형을 할지 상속형을 할지
아직도 고민중입니다
나이는 51이며 자영업을 하고 있는중입니다
자녀는 한명있고
마음으로는 일시불을 받을수 있는 상속형을 하고 싶은 마음인데요
다른분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