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짜로미소짓게만드는도다리
식사자리에 아빠다리 vs 좌식의자 골라주세요?
그리고 숟가락 젓가락 어떤거 먼저 들어야 할까요?
이유는 댓글로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밥 먹을 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 좌식 의자 같습니다.
아빠다리 오래하고 있으면 다리 저려요.
그리고 숟가락과 젓가락 중에는 개인적으로 젓가락을 먼저 드는데요.
밑반찬 맛보는 걸 좋아해요.
국이 있다면 수저로 국물부터 드시구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