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을때 식사다리는 어떻게 해야될까요?

식사자리에 아빠다리 vs 좌식의자 골라주세요?

그리고 숟가락 젓가락 어떤거 먼저 들어야 할까요?

이유는 댓글로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밥 먹을 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 좌식 의자 같습니다.

    아빠다리 오래하고 있으면 다리 저려요.

    그리고 숟가락과 젓가락 중에는 개인적으로 젓가락을 먼저 드는데요.

    밑반찬 맛보는 걸 좋아해요.

    국이 있다면 수저로 국물부터 드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