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관련주들 존버하는게 맞을까요?

쿠팡 관련주들 쿠팡 상장 될때까지 갖고있는게 맞겠죠?

몇개는 익절을 하고 나왔는데 나머지 몇개는 익절을 안항상태라서 쿠팡이 상장되고나면 관련주들또한 또 펌핑될텐데 버리자니 아쉽고 갖고있자니 익절해야할꺼같은 잘 모르겠네요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쿠팡은 이미 상장되었습니다. 재료 소멸으로 보여지며 물리시면 적어도 3개월은 들고 계셔야 할겁니다. 그러니 지금 탈출기회 줄때 탈출하시는게 좋습니다. 시장 많이 빠졌으니 반도체나 5g쪽으로 모아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지금 저점매수 좋은 기회이니 분할 비중 늘려서 들어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