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과민성대장증후군 아침에 설사 반복ㅠㅠ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과민성대장증후군
평소에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있어서 아침에 배가 아픈 신호가 옵니다 그런데 어제도 괜찮았고 그제도 괜찮았는데 오늘 아침에 냉수 한잔에 담배 한대 태우고 신호가 와서 한번 비운 후에 공복에 아이스커피를 마셨는데 한 30분 지나니까 배에서 천둥이 치고 물 설사가 나와서 지사제(로프민 캡슐(로페라비드염산염)) 복용했는데 공복에 찬 커피 때문에 일시적으로 장이 놀라서 그런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