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치킨중에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bbq양념치킨을 정말좋아합니다. 다른 브랜드의 양념과는 다른맛이 나서 좋아하고 양념도 몇개씩사서 냉동치킨먹을 때 찍어먹기도 할정도로 좋아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튀긴 치킨 중에서는 BHC 콰삭킹 좋아합니다.

    하바네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구운 치킨으로는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 좋아해요.

    매콤하고 고블링 소스에 찍어 먹는 걸 좋아해요.

    숯불 치킨으로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의 숯불양념치킨 좋아합니다.

    순살로 시켜서 치밥 먹으면 기가막힙니다.

    채택 보상으로 3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오 저도 치킨 먹을때 bbq양념만 먹는데 ㅋㅋ

    저도 마찬가지 냉동 치킨 먹을때도 양념 찍어서 먹고 후라이드 먹을때도 양념 찍어서 먹고 저도 양념 좋아합니다 ㅋㅋㅋ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쏙 빠졌으면서도,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콤함과 바삭함이 특징입니다

    60계치킨 크럼블크런치크리스피의 앞글자를 딴 이름처럼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