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치킨 양념파인가요 후라이드 파인가요

여러분들은 치킨 먹을때 어떤걸 좋아하나요? 양념치킨 파 인가요 후라이드 치킨 파 인가요?

저는 양념 치킨이 더 좋은거 같아요 양념치킨의 소스의 특유의 맛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 중에서는 후라이드치킨파입니다.

    양념치킨의 양념은 저에게 너무 단 것 같습니다.

    후라이드치킨의 고소한 맛이 더 좋아요.

    양념치킨의 소스는 가끔 살짝 찍어 먹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 저는 바삭바삭한 후라이드가 좋더라구요! 그런데 사실 후라이드 양념은 고르기가 어려운거 같아요.어쩔때는 손에 양념 묻히면서 먹고싶을때도 있어서요!

  • 저도 양념치킨 좋아해요! 멕시카나 양념치킨도 맛있고요 처갓집 슈퍼슈프림도 항상 맛있죵ㅎㅎ 피치못하게 후라이드를 먹어야하면 양념소스를 꼭 같이 시켜서 찍어먹게되네용

  • 저는 양념치킨이요

    후라이드는 아무리 깨끗한 기름쓴다는 치킨집에서 시켜도

    느끼해서 2조각 이상 먹기 힘들더라구요

    양념이 기름맛 덮어주는 느낌?

  • 저는 치킨을 시킬때에는 무조건 후라이드로 시킵니다.

    저는 후라이드가 좋은데 양념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일단 후라이드를 시키고 양념을 따로 받아서 취향대로 먹는편입니다.

  • 저는 후라이드를 자주 먹습니다. 후라이드에 고소함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치킨에 바삭함을 잘 느끼기 위해서는 양념보단 후라이드가 제격이더라고요ㅎㅎ

  • 저는 둘 다 너무 좋아해서 그날 기분에 따라 고르는 편이에요 바삭한 후라이드도 좋고 달달한 양념도 좋은데 지금 당장 고르라면 양념치킨이 더 땡기네요...ㅎㅎ 역시 양념 소스는 못 참는 것 같습니다!

  • 저도 양념치킨을 더 좋아해요 양념치킨 소스의 달달하고 매콤한 맛이 좋아서 저는 후라이드로 먹어도 꼭 양념소스는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 저도 개인적으로 양념 좋아합니다!

    처갓집에 슈프림치킨 맛있어서 자주 먹고요

    가끔씩 후라이드땡길때는 황금올리브 자주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