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결같이호화로운시인
여러분들은 치킨 먹을때 어떤걸 좋아하나요? 양념치킨 파 인가요 후라이드 치킨 파 인가요?
저는 양념 치킨이 더 좋은거 같아요 양념치킨의 소스의 특유의 맛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 중에서는 후라이드치킨파입니다.
양념치킨의 양념은 저에게 너무 단 것 같습니다.
후라이드치킨의 고소한 맛이 더 좋아요.
양념치킨의 소스는 가끔 살짝 찍어 먹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응원하기
러브투제이
저는 바삭바삭한 후라이드가 좋더라구요! 그런데 사실 후라이드 양념은 고르기가 어려운거 같아요.어쩔때는 손에 양념 묻히면서 먹고싶을때도 있어서요!
더없이인기많은마요네즈
저도 양념치킨 좋아해요! 멕시카나 양념치킨도 맛있고요 처갓집 슈퍼슈프림도 항상 맛있죵ㅎㅎ 피치못하게 후라이드를 먹어야하면 양념소스를 꼭 같이 시켜서 찍어먹게되네용
꽤일찍자는선생님
저는 양념치킨이요
후라이드는 아무리 깨끗한 기름쓴다는 치킨집에서 시켜도
느끼해서 2조각 이상 먹기 힘들더라구요
양념이 기름맛 덮어주는 느낌?
진실한낙타288
저는 치킨을 시킬때에는 무조건 후라이드로 시킵니다.
저는 후라이드가 좋은데 양념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일단 후라이드를 시키고 양념을 따로 받아서 취향대로 먹는편입니다.
억수로고요한고슴도치
저는 후라이드를 자주 먹습니다. 후라이드에 고소함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치킨에 바삭함을 잘 느끼기 위해서는 양념보단 후라이드가 제격이더라고요ㅎㅎ
희망찬베리
저는 둘 다 너무 좋아해서 그날 기분에 따라 고르는 편이에요 바삭한 후라이드도 좋고 달달한 양념도 좋은데 지금 당장 고르라면 양념치킨이 더 땡기네요...ㅎㅎ 역시 양념 소스는 못 참는 것 같습니다!
hiookholjp
저도 양념치킨을 더 좋아해요 양념치킨 소스의 달달하고 매콤한 맛이 좋아서 저는 후라이드로 먹어도 꼭 양념소스는 추가해서 먹는답니다!
특히기묘한식빵
저도 개인적으로 양념 좋아합니다!
처갓집에 슈프림치킨 맛있어서 자주 먹고요
가끔씩 후라이드땡길때는 황금올리브 자주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