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치칸 양념치킨중에 어떤것이 맛있을까요?

치킨집에 가면 후라이드 양념에 대해서 어떤것을 고를까 잠깐 고민 하다 반반치킨을 먹고하는데 진정한 치킨 마니아는 어떤 치킨이 맛있을까요 궁금합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결국 후라이드 선호합니다. 후라이드가 가장 근본이고 거기에 이어서 소스를 찍어먹으면 양념치킨과 같은 맛을 낼 수 있기 때문이예요.

  • 치킨집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을 선호합니다. 치킨집중에 고기 질이 별로 거나 잘 못 튀기는 집에서 시키면 튀김이랑 육질이 다인 후라이드는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그나마 양념으로 시키면 양념 맛에라도 먹습니당 물론 애초에 맛있는 집에 가면 저도 후라이드 양념 반반 아니면 간장치킨 먹는 편이네요

  • 전 후라이드 치킨이 좋은데 한 마리 다 먹으라면 질리더라구요

    반대로 양념 치킨도 좋지만 한 마리 다 먹기엔 질리고

    그래서 반반이 젤 좋은 거 같아요 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건 페리카나치킨에서

    다리날개만 있는 거, 후라이드 반, 매운양념 반!

    그냥 양념은 좀 달고, 매운양념이 많이 안 맵고 맛있어요

    기회 되면 한 번 드셔보세요

  • 어떤 치킨이 맛있는지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모두 다를 수 있지만 저는 후라이드 치킨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해요.

    후라이드 치킨 자체도 고소하고 맛있는데 여러가지 양념소스에 찍어먹기도 좋아서 후라이드 치킨을 선호합니다.

  •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양녕치킨이 맛은 있죠.

    개개인의 취향은 있겠지만요

    양녕치킨도 브랜드마다 차이는 있지만 저는

    60계 치킨이 맛있더라구요~

  • 저는 개인적으로 시켜 먹을때 무조건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으로 시킵니다 그렇게 먹으면 진짜 맛나고 후라이드 먹다가 심심하면 옆에 양념 찍어먹으면 굿

  • 저는 양념치킨을 선호합니다. 양념치킨 특유의 달달하고 꾸덕한 양념이 입맛을 땡기더군요. 그래서 저는 치킨을 시킬 때 주로 양념치킨을 시키는 편이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