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은근히경쾌한랩터
치킨집에 가면 후라이드 양념에 대해서 어떤것을 고를까 잠깐 고민 하다 반반치킨을 먹고하는데 진정한 치킨 마니아는 어떤 치킨이 맛있을까요 궁금합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결국 후라이드 선호합니다. 후라이드가 가장 근본이고 거기에 이어서 소스를 찍어먹으면 양념치킨과 같은 맛을 낼 수 있기 때문이예요.
응원하기
다소새로운초밥
치킨집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을 선호합니다. 치킨집중에 고기 질이 별로 거나 잘 못 튀기는 집에서 시키면 튀김이랑 육질이 다인 후라이드는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그나마 양념으로 시키면 양념 맛에라도 먹습니당 물론 애초에 맛있는 집에 가면 저도 후라이드 양념 반반 아니면 간장치킨 먹는 편이네요
훤칠한돼지189
전 후라이드 치킨이 좋은데 한 마리 다 먹으라면 질리더라구요
반대로 양념 치킨도 좋지만 한 마리 다 먹기엔 질리고
그래서 반반이 젤 좋은 거 같아요 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건 페리카나치킨에서
다리날개만 있는 거, 후라이드 반, 매운양념 반!
그냥 양념은 좀 달고, 매운양념이 많이 안 맵고 맛있어요
기회 되면 한 번 드셔보세요
공손한거북이
어떤 치킨이 맛있는지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모두 다를 수 있지만 저는 후라이드 치킨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해요.
후라이드 치킨 자체도 고소하고 맛있는데 여러가지 양념소스에 찍어먹기도 좋아서 후라이드 치킨을 선호합니다.
송딱67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양녕치킨이 맛은 있죠.
개개인의 취향은 있겠지만요
양녕치킨도 브랜드마다 차이는 있지만 저는
60계 치킨이 맛있더라구요~
꽤공부하는프레첼
저는 개인적으로 시켜 먹을때 무조건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으로 시킵니다 그렇게 먹으면 진짜 맛나고 후라이드 먹다가 심심하면 옆에 양념 찍어먹으면 굿
삐닥한파리23
저는 양념치킨을 선호합니다. 양념치킨 특유의 달달하고 꾸덕한 양념이 입맛을 땡기더군요. 그래서 저는 치킨을 시킬 때 주로 양념치킨을 시키는 편이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