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삿짐 포장이사 팁 좀 주세요! 물건 정리

포장 이사 불러서 이사할 예정인데

이삿짐 팁 있을까요?

안 쓰는 물건 있으면 미리 버려야지 안 그럼 그대로 가져간다고 해서 미리 물건 정리, 음식 다 먹기 등..

이삿짐 공간에 잘 정리하게 부탁드리려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고수 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최근에 이사했는데 느낀 점은
    1. 버릴 물건을 다 미련없이 버리셔야합니다. (최근에 쓰지 않는 물건이라면 과감하게 버리세요)

    2. 음식은 어차피 잘 포장해서 보내줍니다. 다만 새로운 집에서 새마음으로 시작하고 싶다면 미리 버리는 것도 괜찮습니다.

    3. 가구배치는 미리 머릿속에 넣고 가셔야합니다. 당일에 가구 위치를 잡으려면 어려우니 미리 평면도 등을 참고하여 생각해놓으셔야 합니다.

  • 일단 버리는 물건들은 미리 처분하시는게 좋아요

    수납장 안에 있는 물건들은 그대로 들고가는 경우들이 있어서

    이사 후에 정리 잘 하시려면 버리는게 가장 중요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