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말노란개나리
전부터 사람들이 성과급 성과급 하는 것을 어디서 들었는데, 도대체 성과급이 뭐길래 성과급이 얼마길래 사람들이 난리를 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시봐도열렬한과학자
일단 성과급이 난리인 이유는요, 성과급이 기본급 대비 상한선이 있었는데, 그게 폐지가 된 것이고요, 성과급이 10억이 넘어가니 난리인 겁니다. ㅎㅎ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