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하이닉스가 요즘 난리인 이유가 뭔가요?

전부터 사람들이 성과급 성과급 하는 것을 어디서 들었는데, 도대체 성과급이 뭐길래 성과급이 얼마길래 사람들이 난리를 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성과급이 난리인 이유는요, 성과급이 기본급 대비 상한선이 있었는데, 그게 폐지가 된 것이고요, 성과급이 10억이 넘어가니 난리인 겁니다. ㅎㅎ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