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주는 이비 월요일과 화요일날 종전 기대감으로 이미 강하게 상승랠리를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금일은 차익 매물이 나오면서 하락하는 상황이며 반면 반도체 하이닉스를 중심으로 강하게 오르다보니 수급적으로 좋지 않은 환경이다보니 금일 차익매물에 대해서 반발매수가 없다보니 하락한 모습을 보인것입니다.
현재는 구체적인 실적이나 수주가 나온상황이 아니라 종전 기대감으로 인한 상승이고 이 부분은 이미 월요일과 화요일날 반영된 상황이며 이제 추가적으로 상승이 나오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계획이나 그리고 실제 수주 성과나 외신보도가 나오지 않는이상 여기서 추가적으로 상승하기는 어렵다고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