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IOS와 안드로이드 어떤 운영체제가 더 나은가요?
계속적으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딱히 불편한 점도 없고 편리하기도 한데요. 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 거 같은데 둘중 어떤 운영체제가 더 나은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계속적으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딱히 불편한 점도 없고 편리하기도 한데요. 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이유가 있을 거 같은데 둘중 어떤 운영체제가 더 나은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