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퇴사를 할까말까 고민이되네요 어떻할까요?

같이일하던 직원2명이 퇴사를해서 혼자 일을 감당하는데 사람은뽑아준다한지가 한달도넘었는데 오지않고있고 힘들어서 퇴사도고민이고 버티는것도 고민이고 뭐가맞을까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퇴사를 하게 된 이유가 있을텐데 본인에게도 해당된다면 퇴사를 하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퇴사 후 새로운 인생 살고 있는데 힘들지만 퇴사를 안했다면 더 힘들었을겁니다. 힘내세요.

  • 저는 퇴사를 결심하기전에 회사랑 협상을 한번 더 해봅니다.

    직원 퇴사로 인해 업무를 더 많이 수행했으니, 연봉 올려달라고요.

    그걸 들어주지않으면 퇴사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