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미래도순수한하마
같이일하던 직원2명이 퇴사를해서 혼자 일을 감당하는데 사람은뽑아준다한지가 한달도넘었는데 오지않고있고 힘들어서 퇴사도고민이고 버티는것도 고민이고 뭐가맞을까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무조건낭만적인깍두기
퇴사를 하게 된 이유가 있을텐데 본인에게도 해당된다면 퇴사를 하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퇴사 후 새로운 인생 살고 있는데 힘들지만 퇴사를 안했다면 더 힘들었을겁니다. 힘내세요.
응원하기
언제나행복할사람
저는 퇴사를 결심하기전에 회사랑 협상을 한번 더 해봅니다.
직원 퇴사로 인해 업무를 더 많이 수행했으니, 연봉 올려달라고요.
그걸 들어주지않으면 퇴사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