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휴대전화를 열기만하면 너무나도 많은 광고가 ?
휴대전화를 사용하려고 앱을열자마자 자주 환급금을 신청하라는 광고 메세지가 자주 뜨는데 이런것 정말 짜증납니다.
이런것 차단할수 있는방법은 없을까요?
그뿐아니라 여러가지 광고가 너무 많이뜨는데 휴대전화를 사용자의 목적에만 맞게 사용할수는 없는지요?
디지털·가전제품
휴대전화를 사용하려고 앱을열자마자 자주 환급금을 신청하라는 광고 메세지가 자주 뜨는데 이런것 정말 짜증납니다.
이런것 차단할수 있는방법은 없을까요?
그뿐아니라 여러가지 광고가 너무 많이뜨는데 휴대전화를 사용자의 목적에만 맞게 사용할수는 없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