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날으는피자
채택률 높음
주식장은 15시 반에 문을 닫잖아요. 그럼 증권거래소 분들은 15시 반에 퇴근하는건가요?
은행도 일찍 닫는데 문을 닫고 일을 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전 그 사실을 최근에 알았답니다. 증권거래소맨들도 증권 거래가 끝난 뒤에도 계속 일을 하고 18시에 퇴근하나요?
경제
날으는피자
은행도 일찍 닫는데 문을 닫고 일을 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전 그 사실을 최근에 알았답니다. 증권거래소맨들도 증권 거래가 끝난 뒤에도 계속 일을 하고 18시에 퇴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