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연말정산용으로 연금저축하면 안좋은점있나요?
친구가 그동안 연말정산 뱉어내기만 하다가
이번에 연금저축 30만원짜리 가입해서 70만원정도 연말정산때 환급받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가입해볼까하는데
이렇게 받는거면 사람들이 많이 가입할거같거든요
대표적인 단점도 있나요?
보험
친구가 그동안 연말정산 뱉어내기만 하다가
이번에 연금저축 30만원짜리 가입해서 70만원정도 연말정산때 환급받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가입해볼까하는데
이렇게 받는거면 사람들이 많이 가입할거같거든요
대표적인 단점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