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홀쭉한호랑나비181
홀쭉한호랑나비18122.08.12
기초대사량을 높이기 위한 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30대후반 여자인데 기초대사량이 1200 약간 안됩니다.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싶어요. 식단을 철저하게 지키긴 어렵고 일반식사에 추가하는방식으로 해보고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육량을 높이기위해서 단백질 섭취량을 늘려주는것이 좋으며,
단백질을 매끼니 20g이상 드셔주시고,
대근육 운동도 진행하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