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롯데리아,맥도날드 햄버거 추천 받습니다.

맘스터치에서는 싸이버거만 먹어보고, 롯데리아에서는 불고기 버거만 먹고 맥도날드 에서는 불고기나 상하이 버거만 먹어 봤는데 다른거 진짜 먹어봐야 하는거 있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개인적으로 맘스터치에서는 휠렛버거가 괜찮습니다.

    맛있기도 하지만 휠렛버거가 비교적 칼로리가 낮은 걸로 알고 있어요.

    롯데리아에서는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추천드립니다.

    옛날에 라이스버거가 있었는데 다시 나와서 종종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다른 것보다 빅맥이 최고인 것 같아요.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버거인만큼 가장 기본적이지만 맥도날드만의 맛을 가장 잘 살리는 햄버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맘스터치라면 치즈와 베이컨이 듬뿍 들어간 '화이트갈릭버거'를 꼭 드셔보세요. 롯데리아는 매콤한 소스와 오징어 패티가 매력적인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를, 맥도날드에서는 패티 두 장에 묵직한 치즈 맛이 일품인 '쿼터파운더 치즈'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 롯데리아 새우버거 추천합니다. 그리고 맘스터치 싸이버거, 휠레버거 등 패티가 치킨인데 아무래도 치킨 버거류는 맘스터치가 젤 맛있어요~

  • 버거킹에 불고기 와퍼, 롯데리아에 핫크리스피버거, 클래식 치즈버거, kfc의 징거버거, 쉐이크쉑의 쉑버거도 정말 맛있으니 한 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롯데리아에서는 새우버거와 모짜렐라인더버거를 추천드리고요!

    맥도날드에서는 쿼터 파운드 치즈 버거 추천드려요.

    맘스터치에서는 아라비아따치즈버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