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많이조화로운등심
맘스터치에서는 싸이버거만 먹어보고, 롯데리아에서는 불고기 버거만 먹고 맥도날드 에서는 불고기나 상하이 버거만 먹어 봤는데 다른거 진짜 먹어봐야 하는거 있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개인적으로 맘스터치에서는 휠렛버거가 괜찮습니다.
맛있기도 하지만 휠렛버거가 비교적 칼로리가 낮은 걸로 알고 있어요.
롯데리아에서는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추천드립니다.
옛날에 라이스버거가 있었는데 다시 나와서 종종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다른 것보다 빅맥이 최고인 것 같아요.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버거인만큼 가장 기본적이지만 맥도날드만의 맛을 가장 잘 살리는 햄버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제법산뜻한꿀벌
맘스터치라면 치즈와 베이컨이 듬뿍 들어간 '화이트갈릭버거'를 꼭 드셔보세요. 롯데리아는 매콤한 소스와 오징어 패티가 매력적인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를, 맥도날드에서는 패티 두 장에 묵직한 치즈 맛이 일품인 '쿼터파운더 치즈'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지금도편안한강아지
롯데리아 새우버거 추천합니다. 그리고 맘스터치 싸이버거, 휠레버거 등 패티가 치킨인데 아무래도 치킨 버거류는 맘스터치가 젤 맛있어요~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버거킹에 불고기 와퍼, 롯데리아에 핫크리스피버거, 클래식 치즈버거, kfc의 징거버거, 쉐이크쉑의 쉑버거도 정말 맛있으니 한 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끔노는보스
롯데리아에서는 새우버거와 모짜렐라인더버거를 추천드리고요!
맥도날드에서는 쿼터 파운드 치즈 버거 추천드려요.
맘스터치에서는 아라비아따치즈버더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