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군대에서 받았던 편지들 아직도 보관하고 계신가요??
지금이야 스마트폰도 쓰고, 연락할 방법이 많아서 상관없지만
저 군생활하던 01년도에는 그런거 꿈도 못꿔서 편지로만 안부를 주고 받았습니다.
그시절 여자친구, 친구들 편지를 주고 받았는데~ 이게 참 아까워서 전역하고 20년도 넘었지만
못버리겠더라고요.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고민상담
지금이야 스마트폰도 쓰고, 연락할 방법이 많아서 상관없지만
저 군생활하던 01년도에는 그런거 꿈도 못꿔서 편지로만 안부를 주고 받았습니다.
그시절 여자친구, 친구들 편지를 주고 받았는데~ 이게 참 아까워서 전역하고 20년도 넘었지만
못버리겠더라고요. 다른분들도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