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2009년 일반상해의료비 변경하는게 나을까요?
2009년 일반상해의료비 보상도 1,2번밖에 못받고 갱신되니 엄청 오르더라구요.
착한 실손으로 계약전환제도 아직도 가능한가요?
상해는 타먹을 일은 없는데 1만원씩 소멸성으로 나가니 아깝습니다.
계약전환 하는게 나을까요?
아직 치료중인 질환이 있다면 완치후 언제 계약전환이 가능합니까?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2009년 일반상해의료비 보상도 1,2번밖에 못받고 갱신되니 엄청 오르더라구요.
착한 실손으로 계약전환제도 아직도 가능한가요?
상해는 타먹을 일은 없는데 1만원씩 소멸성으로 나가니 아깝습니다.
계약전환 하는게 나을까요?
아직 치료중인 질환이 있다면 완치후 언제 계약전환이 가능합니까?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