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즘 운전하는 사람들 보면 정말 답답한게 많이 보이는데요
브레이크를 수시로 밟는 다 던지
고속화도로에서 1차선에 차가없으면 합류구간에서 차가 올라올때
1차선으로 살짝 빠져주기해야는데 그냥 무작정 마지막 차선으로 끝까지 가기
눈보라 치고 비가오는데 미등 안켜주기
고속화 도로에서 1차선으로 정속주행하기
저런 운전습관은ㅇ 도대체 누구한테 배운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브레이크를 수시로 밟는 다 던지
고속화도로에서 1차선에 차가없으면 합류구간에서 차가 올라올때
1차선으로 살짝 빠져주기해야는데 그냥 무작정 마지막 차선으로 끝까지 가기
눈보라 치고 비가오는데 미등 안켜주기
고속화 도로에서 1차선으로 정속주행하기
저런 운전습관은ㅇ 도대체 누구한테 배운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