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한병도 원내대표 예방
건강관리
환자 식단
아프로아프로
환자가 식사를 잘 못하시는 경우 뉴케* 혹은 링겔 등으로도 대체가 되나요?
환자가 음식을 잘 씹지 못하고 삼키지도 못해서 잘 못드실 때에
요즘 시중에서 많이 판매되는 뉴케* 류의 음료나
아니면 병원에서 링겔 등을 맞게 되면
이것이 식사를 대체할 수도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뉴케어는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통해 환자의 영양 상태를 개선하고 빠른 회복을 돕습니다. 또한, 식사 대용으로 사용되거나 식사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체중 조절에도 도움이 됩니다. 뉴케어는 3대 영양소와 22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을 포함하고 있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