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활달한오징어264
채택률 높음
신생아 수유텀이 길면 문제가 생기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3
신생아 산모인데요
신생아 수유텀이 최대 4시간 넘기지말라했는데
조리원에서 아가가 통잠자느라
안울어서 몰랐는데 시계봤더니
수유텀이 5시간돼서 급하게 먹엿는데요
혹시 탈수나 이상징수가 있을 수 있을까요?
한번으로 특이사항없으면 안심해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활달한오징어264
성별
여성
나이대
33
신생아 산모인데요
신생아 수유텀이 최대 4시간 넘기지말라했는데
조리원에서 아가가 통잠자느라
안울어서 몰랐는데 시계봤더니
수유텀이 5시간돼서 급하게 먹엿는데요
혹시 탈수나 이상징수가 있을 수 있을까요?
한번으로 특이사항없으면 안심해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