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임약 중단했는데 부정출혈인지 생리인지 궁금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생리주기를 미룰라고 피임약을 복용하다가 속이 너무 안좋아서 4일먹고 피임약을 중단한상태입니다
마지막생리시작일은 3월24일이였고 피임약복용시기는 4/7~4/10까지 복용했고 복용하는시기에도 계속 부정출혈이있었는데 점점 부정출혈양이 늘고 피색도 점점 맑아지는빨간색이여서 이건 생리인가요..?아니면 생리는 예정일대로 시작을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생리주기를 미룰라고 피임약을 복용하다가 속이 너무 안좋아서 4일먹고 피임약을 중단한상태입니다
마지막생리시작일은 3월24일이였고 피임약복용시기는 4/7~4/10까지 복용했고 복용하는시기에도 계속 부정출혈이있었는데 점점 부정출혈양이 늘고 피색도 점점 맑아지는빨간색이여서 이건 생리인가요..?아니면 생리는 예정일대로 시작을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