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시봐도웃는쫄면
이 앱을 깔게된 이유랑 하루에 몇분 정도 사용 하시나요? 저는 영상 보다가 광고로 봐서 깔아 봤는데 푹 빠져버렸어요. 저는 하루에 30분 정도 하는것 같네요. ㅋ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
Abcdef
저는 게임하다가 광고에 떠서 깔게 됐는데요,,
생각보다 베리가 잘 모아져서 지금까지 하고있어요
하루에 30분 정도 하는거 같아요
응원하기
은근히자라나는자스민
저는 한날 광고를 보게되어 깔게 된거 같아요 은근히 재밌게 할수있어 참 좋은 앱인거 같아서 잘 깔았단 생각이 드는걸요 참 좋은듯해요.
매일근사한사냥개
저는 앱광고 보고 옛날 네이버 지식인 생각나서 깔았어요
그리고 이 앱 생각외로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근데 의식적으로 질문을 해야하는게 좀 귀찮기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