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포근한늑대142
여러분들은 이 앱을 사용하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저는 이제 한달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얼마나 사용하신지 궁금합니다.
8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쿵일찍자는감귤
저도 한달 좀 넘게 사용하고 있어요 !
사용해보니 너무 재밌어서 계속 사용하고 있는것 같아요 쿠폰도 살수있구ㅎㅎ
지금까지 3만7천원 모았어요 😍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4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각 분야의 전문가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고, 여러 생활꿀팁들, 궁금한 점들을 알 수 있었죠.
태평한관수리81
저는 5~6년정도 된거 같습니다. 5~6년전에 지인 소개로 처음알았는데 그냥 알음알음 활동하다보니 6년째 활동하게 되었네요
끈질긴나팔새70
안녕하세요 저는 일년전부터 아하코인을 모으려고 이앱을 쓰다가 지금은 보상이 좋은 베리로 바꾸었습니다. 보상이 좋아 베리가 금방 모이네요
아직도탐구하는복분자
예 저도 한달 정도ㅈ된거 같은데
아주 최고의 앱 입니다
질문을 하거나 대답을 하면 포인트를 얻을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용
Slow but steady
저는 이 앱을 사용 한지 약 3년 정도 되갑니다. 처음에는 아하 코인을 주로 모으다가 베리로 보상 방법을 바꿔서 하고 있는데 이제 습관이 되다 보니 거의 매일 들어 와서 글을 남기게 됩니다. 하루에 보통 3-4시간 정도 시간을 투자 하는 것 같습니다.
탈퇴한 사용자
저는 작년 가을쯤부터였나 친구가 알려줘서 깔아보게 됐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흘렀구먼요 처음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고 손에 익질 않아서 고생도 좀 했지만 매일같이 들여다보다보니 이제는 제법 익숙해져서 하루라도 안들어오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 그런정도의 수준까지 왔습니다요.
꽤일찍자는선생님
저는 이제 1달하고 2주됐어요!
저희는 비슷한 시기에 시작했네요ㅎㅎ
꾸준히 해서 네이버페이로 바꾸고싶어요!
우선 2만원이 목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