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진로고민 (제 진로를 배우로 잡아도 괜찮을까요)

제가 사실 18살인데 꿈으로 연기자를 꿈꾸고 있어요..ㅎ 얼굴이 그렇게 예쁜 편도 아니라 길거리 캐스팅이나 이런 건 없고 그냥 공모 지원해봤다가 붙은 엔터에 1년정도 계약하고 다니고 있는 상태인데요.. 제가 울산에 살다보니 기회나 가능한 20살 전에 학원 보다는 경험을 먼저 쌓아보고 싶고 적성에 잘 맞는지 보고 싶어서 좀 섣불리 계약한 것도 있는 거 같긴 해요. 이 상황이 정말 맞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꿈에 조금 더 다가갈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조언 부탁드릴게요...

(좀 급하게 적어서 글이 조금 정리가 부족해요)

참고로 연기학원은 다닌 적 없고 집에서 조금씩 연습하도 있어서 공부는 인문계에서 평균보다 조금 못하는 정도.. 영어를 많이 못해요.. 딴 건 어느정도 괜찮고요, 실기를 기반으로 하긴 하지만 성적이 조금 걱정되긴 하네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자신의꿈이 연기가 맞는지 파악을 먼저 하는게 좋습니다 극단이라든지 오디션이라든지 빨리 해 보고 그게 자기 길이지 아닌지 알아보는게 좋아요

  • 꿈이라면 경험을 하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물론 성공을 하면 더 좋겠지만 실패를 겪고 극복하는 과정에서 더 성장할 수 있어요 학업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