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귀여운고슴도치205
참치켄을 개봉하고 반정도남았어요.
냉장실에 넣어두었는데요.
개봉하고는 몇일 안에 꼭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든든한소쩍새224
안녕하세요. 든든한소쩍새224입니다.
캔으로 오랫동안 유통이 된
참치캔이라 드시고 남아
밀폐용기에 보관을 하더라도
빠른 시일내에
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