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산타랠리에 대해 궁금한점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산타랠리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1 미국은 연말 주식 보유에 대한 세금이 발생하지 않나요?
2 한국주식은 미국주식에 어느정도 영향을 받나요?
산타랠리로 예를 들어 설명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산타랠리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1 미국은 연말 주식 보유에 대한 세금이 발생하지 않나요?
2 한국주식은 미국주식에 어느정도 영향을 받나요?
산타랠리로 예를 들어 설명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