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서 티샷을 했는데 OB인줄 알고 중간에서 다시 쳤는데 첫볼을 발견했다면?

2023. 12. 29. 10:19

골프에서티샷을 했는데 OB인줄 알고 OB Zone에서 다시 쳤는데 조금 걸어가다가 원래 쳤던 공을 발견하면 어떻게 해야되는지요?


총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터프한낙타280입니다.

멀리건을 쓴 꼴이 되기때문에 1타 추가를 해주시는게 맞다고 봐야겠습니다. 일행들에 양해를 구해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2023. 12. 31. 10:20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신고사유 :
    답변 삭제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이 답변은 비공개되어 본인만 확인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새침한부엉이49입니다.

    로컬 룰은 볼을 이미 쳤다면 첫번째 볼은 찾았어도 이미 오비볼로 끝납니다

    실지로 그렇게 될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보통 찾을때까지 기다려 주니까요

    게임 할때는 한타한타 중요하니까 확실히 오비가 난건 미련이 없지만 긴가민가 할때는 충분히 볼찾을시간을 줍니다

    일반골퍼들은 오비티에서 쳤는데 볼을 찾았다면 첫번째 볼로 치게 됩니다

    룰은 사실 플레이어들이 만드는거라 게임 멤버들간의 룰을 적용하는게 일반적입니다

    2023. 12. 29. 10:47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신고사유 :
      답변 삭제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이 답변은 비공개되어 본인만 확인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기쁜향고래73입니다. 다시 쳤다면 원래 공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첫번째 공을 발견했다면 그냥 넣어 두시고 나중에 친 공으로 계속 쳐야합니다.

      2023. 12. 29. 10:24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신고사유 :
        답변 삭제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이 답변은 비공개되어 본인만 확인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3대5백가능한가입니다.

        이미 쳤는데 지난것을 가지고 운운 하는건 스포츠마인드에 반하는 거라고 생각 됩니다. 항상 샷을 칠때는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2023. 12. 29. 10:21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신고사유 :
          답변 삭제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이 답변은 비공개되어 본인만 확인할 수 있어요.